2016학년도 2학기 일반대학원 신입생 다기능스마트카드(학생증) 신청 및 배부 안내

 

  1. 인터넷 신청기간

      - 신청 대상자: 2016학년도 2학기 학부 및 대학원 신(편)입학자.

 

  2. 신청기간

      - 금융기능: 2016.8.3(수) ~ 8.12(금) 17:00

      - 비금융(순수) : 2016. 8.11(목) ~ 8.12(금) 17:00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 3. 배부 일정 및 장소

       - 일정 : 2016.9. 1(목) 10:00 부터 ~

       - 장소 : 학과행정실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 4. 신청방법 : http://scms.korea.ac.kr/symtra_applicationform/applicationintro.asp 에서 신청.

 

※ 위 기간에 인터넷 신청을 하지 못한 학생은 2016.9. 5(월) 부터 본인이 증명사진 1매(신분증 지참)

     - 금융기능: 하나은행(고대점), (하나스퀘어점) 직접 방문하여 신청.

     - 비금융(순수): One-stop서비스센터로 직접 방문하여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